호텔투어

라한셀렉트 경주(구. 호텔현대 경주) 호텔 투숙 후기~~

좋은정보세상 2021. 3. 25.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세상입니다~ 저번 제주호텔 후기를 시작으로 두번째 소개해드릴 호텔은 경주에 있는 라한 셀렉트호텔입니다.

처음 들어본 호텔 이름이지요? 저도 경주가서 호텔앱 검색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경주에는 고등학교때 수학여행을 가고 두번째 방문이였습니다. 요번에도 경주불국사를 구경하고 버스를 타고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저희가 버스를 잘못 탔고 잘못 내려서 라한셀렉트 호텔까지 1시간을 걸어서 도착했습니다.

걷는건 정말 힘들었지만 주변경관과 도로가 잘 되어 있어서 자전거타는 분들도 많았고 길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떤 호텔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했는데 사진과 같이 생긴 굉장히 큰호텔~~

5성급호텔이라 이렇게 큰가 너무 멋있네요

라한호텔 후문쪽입니다~후문주변에는 보문호수라는 굉장히 큰 호수가 펼쳐져 있고 산책로도 잘 되있고 날씨도 끝내주는 하루 였습니다~ 보문호수에서 경주월드라는 테마파크도 보이고 가보고 싶긴 했지만 무서운 놀이기구는 이제 못 타겠어요~ ㅋ

라한호텔 라운지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하지요?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고 향수 프로모션을 하네요~ 직접 향수를 뿌려볼수도 있고 시향할수도 있어요~ 하나 갖고 가고 싶네요 ㅎㅎ 스위스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라고 하네요

향 정말 좋았어요~~ 장미꽃들과 함께 화사하게 매료시키는 향수들을 잘 전시해 놓았지요?

경주라한셀렉트호텔에는 경주산책이라는 북까페도 있었습니다. 책장에 책들도 보이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팔기도 했습니다. 비누, 가방,지갑, 문구류 등등 많은 종류의 물건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큰 대형서점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멋있게 해놓은 곳이 없을정도로 감탄사가~~정말 서점 하나 끝내주게 잘해 놨더라고요~~

멋있는 책장에서 볼 만한 책들을 골라서 편안한 쇼파에서 1시간정도 책을 읽었답니다~~

1층로비에 있는 경주상점에는 빵, 음료 등등이 팔았는데 눈으로 구경만 했습니다~ 정갈하게 맛있는 빵들이 많네요~

저희가 묵은 디럭스 트윈룸~~~ 방도 넓고 특히 방바닥이 맘에 들었습니다 깨끗한 미술관 같은 객실~~

그리고 호수뷰로 했는데 낮게 반짝반짝 햇빛이 비치는데 정말 멋있어요~~ 베란다에 나가서 사진찍고 동영상찍느라

한참 보문호수 경치를 구경했네요~~

베란다에서 바라본 호수뷰와 마운틴뷰~~~ 물 색깔이 예쁘죠? 호수가 생각보다가 크고 아름다워요~~

저녁에 내려다본 호수입니다~~ 산책로에 조명을 켜놨는데 조명으로 화사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객실 화장실은 브라운톤에 깔끔하고 욕실용품들도 가지런히 있었고 드라이기, 등등 잘 갖춰져 있었어요~~

욕조도 있어서 저녁에는 물을 뜨겁게 받아서 따뜻하게 피로를 풀었네요

냉장고에는 물 2병과 탄산수2병도 있었어요~ 탄산수까지 있는 호텔 처음 봄~~ 맛있었음

밤에 룸서비스가 되서 9시에 양념치킨과 맥주를 시켰어요~~ 맥주 너무 맛있다~ 딱 내 스타일~

그리고 치킨은~~ 평소에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 달콤하고 매콤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엄지척~~~

라한셀렉스경주 호텔을 1박2일 하고 나서 너무 만족해서인지 다음에 또 경주오면 여기 숙소로 잡자고 할 정도로 베리베리 만족했습니다~ 주변에 산책로와 호수가도 걷기 좋고 보문단지도 구경하면 좋을것 같아요~

호텔 내부시설을 특히 잘 되어있어서 예술인들 작품전시회도 있었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곳도 많이 있었어요~

호텔안에 레스토랑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조식과 수영장을 이용 못해 봤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꼭 신청해 봐야겠네요~~

경주에 가볼 일이 없어서 그동안 못 가봤는데 이번에 가보고 나서 다시한번 더 가고싶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