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투어

호텔센트럴베이 광안리 호텔 투숙후기~~

좋은정보세상 2021. 3. 30.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세상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호텔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호텔은 5성급호텔이여서 멋있고 감탄이 많이나는 호텔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에는 5성급호텔은 아니지만 맞먹을 정도의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 호텔을 갔다오고 나서 다음에 광안리에 오면 다시 묵을 생각을 가질 정도입니다~

호텔 입구입니다~ 길고 날씬한 호텔이여서 고개를 위로 들고 사진을 찍었네요~ 2020년6월에 오픈한 호텔로 얼마 되지않은 호텔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광안리바닷가를 산책 했는데요~ 파도와 광안대교가 조화를 이루네요~ 너무 좋다~~

여기는 호텔 객실입니다~ 제가 묵은 타입은 디럭스 트윈 오션뷰입니다!~ 늦게 객실을 예약했는데 다행히도 감사하게도 자리가 있었고 고층으로 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 호텔안 모습은 5성급 호텔과 크게 다를게 없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예쁘네요~~ 통창문으로는 광안대교가 보이네요~~ 바닷가가 제대로 잘 보이는 위치에 있고 와 멋있다라는 말이 나와요

화장실욕조가 창문으로 되어 있어서 욕조에 앉아있으면 바닷가가 보여요~~ 짱이죠?~침대 깨끗하다~~

과일향이 나는 샴푸랑 린스 바디샤워용품들 ~색깔이 이쁘고 향도 좋아서 몇개 더 받아놨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내리쬐는 햇살을 바라보는데 반짝반짝 물이 너무 예뻤어요~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었어요~

한컷더~~ 통창문으로 바라본 바닷가~~ 고층에서 바라보는 바닷가와 직접 바닷가에서 보는 바닷가 중 저는 호텔안에서 보는 바닷가가 좋았던것 같아요~ 오션뷰 하길 잘했다

저녁이 되면 광안대교에 불이 들어와요~ 조명이 수시로 바껴서 볼거리로 충분했어요~~ 객실안 불 다 끄고 바라봤어요~

너무 멋있다~

오른쪽으로 보이는 아파트 호텔 등등 건물들이 불을 환하게 비추고 있어요~ 아침점심저녁 다 멋있는 풍경이예요~~

이런 풍경 보는거 쉽지 않은데 호텔 선정을 잘한것 같음~

몇분동안 수시로 뷰를 바라보면서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사진도 100장 넘게 찍었어요~~

여기 호텔은 인기 호텔이라 주말예약이 꽉차 있더라고요~ 공휴일과 추석설날 예약이 만석이였어요~~미리 예약을 해야되요~~ 다음에도 광안리오면 여기 호텔로 예약해서 풍경 감상도 하고 욕조에서 힐링하면서 푹쉬다 오고 싶네요~

사실 기대를 안한 호텔이였는데 꼭 별이 다섯개 호텔이 아니여도 숨은 맛집같은 호텔이 있는것 같아요~

저만 알고 있기에는 아쉬워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후회 안하실거예요~

가격도 10만원대로 착한 가격이였어요~10~15만원 사이였던것 같아요~

그럼 다음번에 호텔후기도 준비잘해서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