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투어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호텔) 투숙 후기

좋은정보세상 2021. 4. 6.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좋은정보세상입니다~ 호텔투숙후기를 올리면서 어떤 호텔을 올리면 좋을까 요새 생각많이 하고 있는데요~제가 편안하게 묵었던 호텔후기를 소소하게  적는게 진정한 블로거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블로그는 저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기 위해 끄작끄작 적고 기억하기 쉽게 하기 위한 저의 추억을 고히 간직하려고 

써내려가는 공간이기에 누구에게 보여주기 위한 생각보다는 저만의 일기장이라고 생각하면서 오늘도 호텔후기 남깁니다~

서울에 호텔을 알아보던중 저는 주로 앱을 많이 이용합니다~ 주로 야놀자 여기어때 앱으로 검색후 예약합니다~

특히 할인받는거를 좋아해서 밤 12시 되서 예약하면 선착순 카드할인도 받을수 있어서 이것저것 할인 받으면 2만원까지도 할인 받을수 있어서 밤 12시에 예약한답니다~ㅎㅎ

보통 퇴실시간이 11시 12시인데 이번에는 좀더 길게 묵고 싶어서 24시간 스테이 패키지로 예약했습니다~

3시에 체크인해서 3시에 체크아웃~~~! 3시에 퇴실하니 사람이 여유가 있고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호텔 2층에서 내려다본 전경인데 인테리어가 오래되어 보이나 왠지 친숙하고 고풍스러워 보이죠~

위에서 내려다본 전경에는 카페도 있고 레스토랑 입구도 보이고 작은 정원도 해놓고 예쁘게 해놨습니다~~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호텔이 3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나름 관리도 잘 되어있고 고급스러움도 느껴집니다

지하1층에는 피아노도 보이고 왼쪽에는 빨간 정원을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2층에는 레스토랑 음식점이 있었는데 운영은 하지 않는것 같았어요~코로나 때문인것 같아요~

1층로비에 쇼파가 군데군데 있어요~ 푹신한 회사에 임원분들이 앉을법한 의자에 저도 앉아보았네요 푹신푹신 좋아서 앉아서 주변을 구경했네요 

저희가 묵은 디럭스룸입니다~ 마치 서재를 연상시키는 방 같지요?~~ 창문으로는 뒷동산도 보이고 방에 있는 쇼파에 앉아서 편안하게 쉬어보기도 했네요 룸컨디션이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 넓어서 좋았어요~~ 

화장실 세면대는 분리가 되어 있었어요~~ 향기좋은 샴푸린스 등등~~ 수건크기도 적당하고 가지런히 잘 놓여져있었어요~~

1층로비에는 cu편의점이 있어서 군것질거리와 음료수를 사와서 침대에서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녁은 주변에 음식점에 가서 먹고 야식도 사와서 먹었습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오래된 호텔이지만 호텔 5성급이여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퇴실시간을 넉넉하게 늦게 해놔서 마음편히 티비도 보고 샤워도 하고 여유있는 호캉스 누리고 왔습니다~ 여기 갔다와서 또 가자고 했을 정도였네요~~ 다음에도 24시간 스테이를 누리려고요~~

아참! 수영장도 있는데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수영장이 멋진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 남편이 10시쯤 가서 하고 왔는데 사람들도 별로 없고 생각보다 크고 괜찮았다고 했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수영장을 이용해보겠습니다~ 수영을 잘 못 해서 수영장을 좋아하질 않아요 ㅋㅋ

대부분 투숙객들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곳이 많은것 같아요~

조식도 이용하면 좋은데 많이 먹기 때문에 체중관리를 위해서 자제 하고 있어요~ ㅎㅎ 다음에는 조식도 이용해서 조식후기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하게 쉬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너무 좋은 호텔이라 긴 시간을 이용하고 싶다면 스위스 그랜드 호텔 추천해드려요~ 꽤 괜찮다고 느끼실거예요!~~

다음 호텔 투숙후기때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