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투어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투숙후기

좋은정보세상 2021. 4. 19. 1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세상입니다~ 오랜만에 호텔 투숙후기를 가져왔습니다~

4월초에 인천 송도센트럴파크호텔을 다녀왔습니다. 벚꽃이 만발하고 벚꽃이 떨어지는 중이라 

서둘러 예약해서 1박2일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앱을 이용해서 HIGH FLOOR 패키지 디럭스 더블 15층 파크뷰정면 고층 지정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이 호텔은 디럭스가 10만원이하이고 주말은 13~15만원사이면은 예약할수있습니다

각종 할인을 이용하면 만원~2만원 할인을 받을수있으니 알뜰하게 예약하시길 바래요!!

송도센트럴파크공원은 2년전에 한번 구경한적이 있어요~ 그때는 투숙하지 않고 당일치기로 센트럴파크를 산책하고 월미도구경을 갔었어요~

저희가 오션뷰 시티뷰 좋은 뷰를 여럿 가보았는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뷰를 가진 호텔이였습니다~

고층이였고 파크뷰였는데 통창문으로 한눈에 들어오는 센트럴파크공원은 정말 멋졌습니다 우와~~ 감탄사가 나왔고 호수도 보이고 한옥호텔도 눈에 보였습니다.

낮에도 멋졌지만 야경또한 제가 마치 관광지에서 파는 엽서의 사진을 보는것같은 착각이 들만큼 멋진 뷰였습니다.

근처에 맛집도 몇군데 있었고 저희는 중국집에서 짬뽕과 볶음밥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벚꽃이 만발한 계절에 왔으니 다음번에 또 온다면 가을에 와서 또다시 호텔후기를 올려볼께요~

 

호텔 정문입니다~ 길건너 공원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웨딩홀도 같이 하는 호텔이였는데 일요일에 예식이 10개나 있었습니다~ 그만큼 인기웨딩홀인거죠?~

호텔로비모습입니다~ 로비가 다른 호텔에 비해서 넓었어요~~1층에는 라운지도 있었는데 까페를 이용할수 있답니다~

이용을 못해봐서 아쉽네요~

저희가 묵은 호텔내부모습입니다~ 디럭스룸인데 생각보다 조금더 큰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인테리어가 금빛으로 고풍스럽고 유럽풍느낌이 나는 객실입니다~실제로 봤을때가 훨씬 낫아요~ 객실예약앱에 있는 사진은 옛날분위기객실같아보였는데 실제로 둘러봤을때는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습니다 ~

이 쇼파에 앉아서 통창문으로 전경을 감상할수 있고~~ 간식을 먹을수있는 최적의 쇼파입니다~~~푹신푹신했어요~

 

객실에서 바라본 전경사진입니다~ 해가 질 무렵인것 같아요~ 보이는 한옥들은 경원재엠배서더호텔입니다~ 한옥집들이 멋지지요~~ 빌딩들은 회사들도 있고 오피스텔,아파트,주상복합 건물들이였어요~~ ^^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지요?

화장실에 욕조가 있는데 욕조안에서 밖을 바라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깨끗하고 바르게 정돈되어 있는 세면대입니다~ 일회용 샴푸 린수 바디워시는 없고 샤워실 벽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 

 

파크뷰가 굉장히 멋지지요?~객실안에서 이런뷰가 있는 호텔은 흔치 않아요!~~ 가성비도 짱인 호텔~!~

저녁식사를 호텔 길건너에 있는 센트럴파크 한옥으로 된 음식점에서 먹었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찍은 야경입니다~

나무에 전등장식이 화려하게 수놓았는데 너무 예쁘네요!~^^

한옥으로 된 음식점은 일식집, 고깃집,까페, 중국집이 있답니다~~ 

 

밤에 센트럴파크 모습입니다~ 마치 외국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별모양 배도 조명도 예쁘고 배 타는 사람들이 낮이나 밤이나 제법 있었습니다~ 불빛이 반짝반짝 ~~ 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 있다니 감탄감탄~

이 야경사진은 객실내부에서 찍은 야경뷰뷰뷰~~~~~~

낮에도 멋진데 밤에는 더 멋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 야경!~~~~너무 좋았어요~ 

객실에 불을 다끄고 찍은 사진입니다~ 불을 다끄고 야경을 한참이나 바라봤던것 같아요~~~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멀리 지방으로 여행가는게 부담스러우시면 인천송도여행 추천드려요!~~

1박으로도 모잘라 연박도 생각하게끔 만드는 가성비짱~ 평일에 예약하면 10만원이하로 이 객실을 이용할수 있어요~

이게 실화??????~~~~~

오늘도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호텔투숙후기를 남겼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글로 남기면 다시 보면서 추억을 되새길수 있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도 좋은 호텔 투숙후기로 찾아뵐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