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 어느 목사가 성경을 읽다가 하나님이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가 너무 궁금했다. 그래서 하나님께 물었다

좋은정보세상 2024. 9. 22. 18:57
반응형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

어느 목사가 성경을 읽다가
하나님이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가 너무 궁금했다.

그래서 하나님께 물었다.
"왜 남자를 먼저 만드셨나요?"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

"만약에
여자를 먼저 만들었다고 생각해봐~,

남자를 만들 때 간섭이 얼마나 심했겠느냐?

여기를 크게 해 달라,
저기를 길게 해 달라,
거기를 굵게 해 달라, 등
이러쿵 저러쿵 그 많은 주문을 어찌다

감당 할 수가 있겠는가? ㅎㅎㅎ


[찌그러진 냄비]

찌그러진 냄비는 고구마 못삶는 다카더냐?


나이먹은 할배.할매가 어둠 컴컴한 공원
한구석에서 아주 진하게 끌어안고 비비고있었다

그때 젊은 남녀들이 지나가면서 그 광경을
목격하고 한마디 했다


"아구,나이 잡순분들이 주책스럽다,
남사스러워라"했다


그때 할아버지가 한마디 한다

"야, 이놈들아 늙은 말이 콩을 마다하더냐?"

옆에있는 할매가 한마디 거든다

"야이, 년넘들아 찌그러진 냄비는 고구마를
못 삶는다 카더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