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어느날여직원차에서만지기만,,,

좋은정보세상 2024. 4. 4. 08:52
반응형



여직원도 술이 만취해
집까지 데려다 주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 일에 대해서 아내에게
이야기 하지 않기로 했다.

다음 날 저녁,
아내와 함께 영화관으로 가다 보니
아내가 앉아있는 쪽 자동차 씨트 밑에
여자 구두 한 짝이 떨어져 있었다.

남자는 기회를 보아
아내가 딴전을 피우는 사이,

그 신발을 집어  몰래 창 밖으로 던져 버렸다

잠시후
극장에 도착해 차에서 내리려던 아내가
남편에게 물었다.

여보!
내 구두 한 짝 못 봤어요?

ㅋ ㅋ ㅋ~~~ㅎ ㅎ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