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여합격자의최종답사자님입슬은내것

좋은정보세상 2024. 4. 21. 17:59
반응형



어느 회사의 신입사원 최종면접에 남자 세명과 여자 한명이 남게 되었다.
과연 마지막 최종 면접의 문제는 무엇이었을까?

최종면접은 직접 사장이 보기로 했는데, 갑자기 중국집에 전화해서 짜장면 한 그릇을 시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짜장면이 도착하고 최종면접에 남은 네명 앞 테이블에 짜장면 한그릇을 올려 놓고나서 말했다.

"자! 여기 짜장면 한 그릇이 있습니다. 네분께서 돈을 내지 않고 저와 함께 이 짜장면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해 보세요!"

첫번째 남자 : "저는 빈 그릇 하나를 달라해서 사장님과 나누어서 먹겠습니다."

두번째 남자 : "저는 젓가락으로 빼앗아 먹겠습니다."

세번째 남자 : "저는 사장님이 먹다 남긴 것을 먹겠습니다."

세 남자 지원자의 대답을 들은 사장은 썩 만족해 하는 표정이 아니었다.

이때 마지막 여자지원자가 대답했다.
"사장님! 드시고 입 닦지 말아 주세요! 제가............"

이 여자 지원자는 이튿날 바로 사장 비서실로 발령이 났답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