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말서툰일본여비서사장에게좃나왔어요

좋은정보세상 2024. 4. 7. 08:01
반응형



어느날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여비서 : "여보지요"(여보세요)
전화한 분 : " 누구?"

여비서 : "누구자지세요?"(누구 찾으세요?)
전화한 분 : "나는 사장 조카인데요! 사장님 좀 바꿔 주세요."

여비서 : "사장님 존나왔읍니다."(사장님 전화 왔습니다)

사장은 여비서가 아직 한국말이 서툴기 때문에 봐주었다.

사장 : "누군데?"
.
.
.
.
.
.
.
여비서 : "조까라는데요!"(조카라는데요)



ㅍ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