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남자거시매력어두운곳에서도구멍찾는기술1등

좋은정보세상 2024. 4. 7. 10:51
반응형



고무줄도 아닌 것이 늘어났다 줄었다 한다.
  
썬텐도 안 한 것이 구리 빛으로 그슬려 있다.

버섯도 아닌 것이 버섯 모양을 하고 있다.
                              
대나무도 아닌 것이 마디가 있다.
                              
눈도 아닌 것이 쌍꺼풀 수술을 했다.
                              
예수님도 아닌 것이 죽었다 살았다 한다.
                            
체하지도 않았는데 흥분하면 막 토한다.  
                    
예쁘다고 만져 주면 막 성을 낸다.

두더지도 아닌 것이 구멍도 잘 판다.



(ㅋㅋ)(ㅋㅋ)(ㅋㅋ) 맞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