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1 9

한중국인짜장면불어터진소리

마침 차창 밖을 보니 마오타이를 실은 차가 지나가고 있었다. 그러자 중국인이 말했다. "오, 마오타이, 세계 제일의 술이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잠시 후 택시가 경복궁을 지나가게 됐다. 그러자 중국인이 또 말했다. "에구구, 우리 자금성은 이 경복궁보다 100배는 크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기사는 화가 났지만 참고 지나갔다. 시간이 흘러 택시가 명동을 지나갔다. 그때 수많은 중국 관광객이 명동을 가득 메운 것을 본 중국인이 다시 말했다. "중국은 사람도 많고 인물도 많지. 한국은 중국 덕분에 먹고 사는군!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얼마 후 목적지에 도착한 택시기사가 미터기를 누르며 청구된 금액을 중국인에게 보여주었다. 그런데 청구된 금액을 확인한 중국인이 미심쩍은 듯 말했다. "아니..

유머^^ 2024.04.01

하나를가르치면열을안다

아버지와 아들이 바닷가를 걷고 있었다. 그 때 마침 저 멀리서 큰 유조선 배가 부~~웅~~하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아들에게 물었다. "아들아!! 저 큰 배를 영어로 뭐라 하는지 아느냐?" "아니요! 아직 거기까지는 못 배웠어요!" "오~그래 그럼 아버지가 가르쳐줄 테니 잘 기억하고 있어라! 배는 영어로 '슆' 이라고 한단다!" 그리고 한참을 걷고 있는데 조그마한 통통배가 옆을 지나가고 있었다. 그걸 본 아들 왈 "아빠! 아빠! 저기 '슆~새끼' 지나간다!!"

유머^^ 2024.04.01

하룻밤임대료고추박는데천만윈

직장 상사인 부장이 새로 들어온 여직원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끈질기게 꼬시고 설득하여 천만원을 주기로 하고 하룻밤을 임대 했다. 모텔을 나오면서 부장은 돈봉투를 건넸다. 여직원이 집에와서 열어보니 500만원이 들어있었다. 화가난 여직원이 부장에게 문자를 보냈다. "집을 빌려주면 천만원을 주겠다고 하더니 500만원 밖에 안줘요?" 이 말을 들은 부장의 답변이다. 첫째. 새집인줄 알았더니 이미 누가 많이 다녀간 헌집이였고. 둘째, 집이 너무 추웠고 셌째, 집이 너무 크고 낡았다. 여직원이 즉시 답장을 보냈다. 첫째. 새집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없었고 둘째, 난방이 잘 되지만 부장님 기술이 부족해서 쓸 줄 몰랐고 셋째, 집이 큰것이 아니라 부장님 가구가 워낙 작은거예요. 암튼 나머지 500만원은 언제 주실거죠..

유머^^ 2024.04.01

어머니의마지막기도

사랑하는 아들을 전쟁터에 보낸 어머니가 아들의 전사 통지서를 받고 비탄에 잠겼다. 어머니는 식음을 전폐하고 애끓는 기도를 드렸다. "제발 아들을 5분만 만나게 해주세요. 단 5분만..." 어머니의 간절한 기도를 듣고 천사가 말했다. ‘아들을 5분동안 만나게 해주겠다 그러면 아들의 언제 모습을 보고 싶으냐? 어머니의 품에서 재롱을 피우던 시간인가? 전쟁에서 용감하게 싸우는 모습인가? 아니면 학교에서 상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인가?’ 어머니는 한 참을 생각한뒤 천사에게 말했다. "아들이 잘못을 저질러 제게 용서을 빌던 모습입니다. 아들이 눈물을 흘리던 모습이 제 마음속에서 지워지지 않아요.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슬픔으로 가슴이 미워 집니다." 어머니는 바로 이런 사람입니다. 자녀에게 많은 사랑을 주면서도 더..

좋은글^^ 2024.04.01

매일만취가된남자가,,,,,

하루는 새벽에 집에 들어오다가 계단에서 굴러 얼굴이 엉망진창으로 여기저기 상처가 났다. 아무리 취했어도 치료는 해야겠다고 생각한 남자는 욕실에 가서 빨간 소독약을 바르고 반창고를 붙였다. 다음날 와이프가 말하길. “또 술 마셨네?. 내가 못 살아!” “나 어제는 안 취했어! 쪼금밖에 안마시구 멀쩡했다고!” 그러자 와이프가 이렇게 왈~~~~~ “술 안 취하고 멀쩡한 사람이'' . . . . 거울에다가 빨간약을 바르고 밴드를 덕지덕지붙여 놓니!!! 이 화상아?~~ ㅎㅎㅎㅎㅎㅎ

유머^^ 2024.04.01

오늘의운세4월ㅣ일

쥐 96년생 총명한 두뇌를 동료와 업무에 활용하면 길 하겠다/84년생 현재까지 재물을 많이 모으지 못했으나 점차 좋아진다/72년생 친구로부터 오해를 받으나 시간이 지나야 해결된다/60년생 재물을 얻을 수 있으니 부부 합심하여 노력과 행동하라/48년생 건강이 나쁘다면 앞으로 점차 호전된다 소 97년생 분수를 알아서 처신하면 금전적인 행운도 같이 따라온다/85년생 새로운 분야를 구상하나 결정은 연기함이 좋다/73년생 외부적으로 신망을 얻을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61년생 업무 때문에 고통을 겪지만 익월부터 좋은 결실을 본다/49년생 마음이 편안하지 못하였으나 오후부터 점차 좋아진다 호랑이 98년생 지출은 있으나 마음이 상쾌하고 하는 일이 원활하다/86년생 부동산 변동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라/74년생 ..

건강정보^^ 202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