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1 12

영계ㅣ

한 친구가 군대 영장이나왔다. 친구 들과 밤늦도록 술을 마시고 친한 친구 세명만 남았다. 친구들은 군대가는 친구 환송파티를 하기 위해 역 옆에 여관에 들어갔다. 그들 수중에는 거금 30만원이 있었다. 여관에 들어간 세친구는 여관 주인에게 아주 음흉한 눈빛으로 말했다. "아저씨 영계로 부탁해요" 그리고 얼마냐고 물었다. 아저씨는 웃으면서 2만원 받는다고 했다. 녀석들은 싼게 놀라 군대 가는 친구뿐 아니라 세명 모두 하기로 하고 각자 방으로 들어갔다. 시간이 흐르고 문이 열리며 누군가가 들어왔다. 치킨 시키 셨죠??????

유머^^ 2024.04.11

복부지방밋다이어트에좋은9종류식품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될 음식을 찾고 있으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올바른 영양분과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당신의 복부 지방을 자연스럽게 없애는 것을 도와줄 이 음식 리스트를 나누어 드리니 오늘부터 식단에 이 음식들을 추가하고 뱃살에게 “잘가!”라고 이별을 고하자~!! 1.로메인 상추 상추에는 거의 어떤 열량도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항상 샐러드에 들어있다. 이런 종류의 상추는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 바삭한 씹는 느낌은 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이 음식을 우리의 뱃살 제거 음식 리스트에 포함시킨 이유는, 이 음식이 훌륭한 다음 영양소들의 공급원이기 때문이다: 여러 연구들이 크롬이 운동과 합쳐졌을 때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

건강정보^^ 2024.04.11

오늘뜨거운쎅스후꼬마팬티안입을걸보고아빠오줌쌌지

그런데, 한밤중에 유치원 다니는 아들이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아들은 곧 아빠가 알몸이라는 상태를 알아채고, 아주 음흉한 목소리로 말했다...! "아빠,, 팬티 안 입었지~~~!!! 난 다 알아... 그거 엄마가 벗겼지...??? 아들의 말에 아빠가 할말을 잃고 쳐다보자, 아들이 모든걸 다 이해한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아빠, 당황할 필요 없어... 나도 다 알고 있거든~~!!! 더욱 난처해 말을 잇지 못하는 아빠에게 아들이 속삭인다...??? . . ᆞ ᆞ "아빠도 오줌 쌌지~~~???" ㅋㅋ 오늘도 웃으시고

유머^^ 2024.04.11

운동과거시기의차이구멍잘찾고등등

•승마는 배워야 잘 타는데 - 거시기는 배우지 않아도 잘 탄다. •사격은 입을 꼭 다물고 하는데 - 거시기는 입을 다물고 하지 못한다. •야구는 1개의 공과 1개의 방망이로 하지만 거시기는 1개의 방망이와 2개의 공으로 한다. •씨름은 무릎이 땅에 닿으면 지는데 - 거시기는 무릎이 닿아도 전혀 문제가 없다. (서툰 사람은 간혹 까이기도 하는 게 문제) •권투는 하체를 때리면 반칙이지만 - 거시기는 상체만 때리면 반칙이다. (훌륭한 선수는 상체와 하체를 조화롭게 공격한다) •농구는 드리블하고 넣지만 - 거시기는 넣고 나서 드리블한다. •골프는 18홀 다 넣어야 하지만 -거시기는 1홀만 넣어도 된다. (그걸 모르고 18홀 다 넣다간 골로 간다. ㅋㅋ) 1홀만 넣고 알맞게 운동하시와요. 18홀 다 넣으려고 하..

유머^^ 2024.04.11

50센티,거시가커여자들이놀라도망가고민중

한 남자가 마녀를 찾아가서 말했다. 저는 물건이 50센티인데 여자들이 너무 크다고 상대를 해주지 않아요. 의사한테 물어봤는데 작게 할 수가 없데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그러자 마녀가 대답했다. 뒤뜰에 가면 개구리가 있는데 그 개구리한테 결혼하자고 해서 개구리가 '싫다'고 대답하면 물건이 10센티씩 작아질거야! 남자는 마녀의 말대로 뒤뜰에 가서 개구리를 보고 말했다. 나와 결혼할래 개구리가 대답했다. 싫어! 그러자 물건이 10센티 작아졌다. 다시 남자가 물었다. 나와 결혼할래 개구리가 이번에도 싫다고 대답하자 또다시 물건이 10센티 줄어들어 30센티 되었다. 남자는 아직도 너무 크다고 생각하여 10센티만 더 줄일 생각으로 다시 물었다. 야아, 나랑 결혼할래 개구리가 짜증 섞인 소리로 외쳤다. 싫어, 싫어..

유머^^ 2024.04.11

야,이도둑놈아,며느리만조개냐내조개도아직은슬만해

청상이 된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살고 있었습니다. 이곳에 도둑이 들었는데 훔칠 것이 하나도 없었어요. 화가 난 도둑은 불을 켜고 두 사람을 깨운 후, 며느리의 얼굴이 반반한지라... 회가 동한 도둑은 옆방으로 며느리를 끌고 가며, 시어머니에게 조금 미안했던지~~ "내 이년을 죽이러 가는 것이니, 노인네는 운 좋은 줄 아슈 ~ !" . . . 하며 옆방으로 가 운우지정을 나누는데... . . . 오랫만에 남정네를 접한 며느리는 창피한 줄도 모르고 끝날 때까지 괴성을 질러댔답니다. . . . 일을 다 끝내고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 . . . . 시어머니가 도둑의 바지가랭이를 붙잡고, 늘어 지면서 말하길~~~ . . . . . . . . "야 ! 이 도둑 놈아 ! 그렇게 죽이는 거면, 나도 죽여주고 가..

유머^^ 2024.04.11

면회신청서,참웃겨조개몇회대주엤는지적으래요총7번박았음

옛날에는 군대에 면회를 가면 '면회 신청서'를 작성해야 했다. 거기보면 이름, 주소, 주민번호, 관계 등을 적는 칸이 있었다. 애인을 면회 온 순진한 아가씨가 그걸 적다가 마지막 문항 '관계' 에서 머뭇거리고 만다. 시골에서 온 순진한 이 아가씨 그 항목을 보는 순간 얼굴이 빨개지고 말았다. '음마야~~~관계라니..? 부끄럽게 뭘 이런걸 다 적어라카노? 이렇게 생각하면서 신청서를 준 군인한테 물었다. "이거 안 적으면 안돼요?" 그랬더니 군인이 무조건 빠짐없이 다 적어야 된다고 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조그만 글씨로 "했음" 이라고 썼다. 그랬더니 군인이 "아니 아가씨!! 관계를 자세히 쓰셔야지 이게 뭡니까?" 더욱 얼굴이 빨개진 이 아가씨, 신청서를 도로 받아서는 한참을 망설인 끝에 라고 썼다. 그..

유머^^ 2024.04.11

주저않고싶울때용기를주는스티브잡스어록

1. 지난 33년 동안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물었다. "오늘이 인생 마지막 날이라면, 오늘 할 일을 하고 싶나?" 이에 대한 답이 "아니오"이고 그런 날이 연달아 계속되면, 변화의 시점이 찾아왔다는 걸 깨닫는다. 2. 일은 우리 인생의 많은 시간을 차지한다. 당신이 삶에 만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이 '위대하다'고 믿는 것이다.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일을 찾지 못했다면 계속 찾아라. 타협하지 마라. 마음에 관한 문제가 그렇듯, 그걸 발견하는 순간이 온다. 3. 묘지에서 가장 부자가 되는 건 내게 중요치 않다. 내게 중요한 건, 밤마다 잠자리에 들면서 "오늘 굉장한 일을 했어"라고 말할 수 있냐는 점이다. 4. 혁신을 시도하다보면 실수를 ..

좋은글^^ 2024.04.11

친구에게,이젠봄이구나

우리 오랜 친구로 남아 있자.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인생, 지금 앞 서거니 뒤 서거니 계산하지 않는 그저 옆에 있어 주는 것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친구로 남아 있자. 도움이 되지는 못해도 누가 되지 않는 가까이 살지는 못해도 일이 있을 때 한 달음에 달려와 주는 허물없이 두 팔로 안을 수 있는 친구로 남아 있자. 우리가 함께한 추억이 세상 사는 기억으로 옅어질지라도 서로 만나면 밤늦도록 옛 추억 거리로 진한 향기 풍기는 라일락 같은 친구로 남아 있자. 어찌 친구라 해서 늘 한결같을 수 있으며 늘 곁에 있을 수가 있겠냐마는 서로를 옆에서 칭찬하며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랑과 너그러운 인품을 지닌 진실한 친구로 남아 있자. 우리, 어떤 모습이든 자랑스럽고 떳떳한 친구로 어떤 상황이든 듬직하고 격려할 수 있..

좋은글^^ 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