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0

화끈남과화끈녀오른쪽에작크있어요

두 남녀가 나란히 극장에 앉아 영화를 보고 있었다. 얼마쯤 지나 영화에서 야릇한 장면이 나오자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슬며시옆에 앉아 있는 여자의 손을 잡았다.그런데 여자가아무런 저항도 하지 않았다.용기를 낸 남자가이번에는 한 팔로 여자의 어깨를 감싸고한 팔로는 여자의 몸을 더듬기 시작했다. 여자가 여전히 거부를 않자남자는 더욱 대담해져 이번에는 그곳을 만지려고 손을 허벅지 쪽으로 움직였다. 그때였다.여자가 벌떡 자리에서 일어서며 이렇게 속삭였다. ..............."자리를 바꾸는 게 좋겠어요. 제 치마는 지퍼가 오른쪽에 달렸거든요!!"헐~~~~!!!! ㅎㅎㅎㅎㅎ

유머^^ 2024.04.28

정력꿑내주는할아버지

80세가 넘는 한 노인이 공원벤치에 앉아 울고 있었다.길가던 남자가 노인에게 물었다."무슨 문제가 있나요?"노인이 대답했다."나는 스무살짜리 아가씨와 얼마전에 결혼했다오""또 다른 문제가 있나요?""아니오. 나는 내 나이에 비해 정력이 매우 좋아서하루에도 몇번씩 관계를 가질수 있지요.""근데 할아버지, 도대체 뭐가 문제예요?"노인 왈~~........"근데, 내가 어디 사는지를 잊어 버렸어~ 흐흐흑..."

유머^^ 2024.04.28

똑똑한육득이아내짜식까블어

칠득이는 신경 쓰는 일이 있어 잠이 오지 않았다. 새벽 3시인데 일어나 서성거리는 남편을 보고 칠득이 아내가 물었다. “ 당신 뭐 땜에 잠을 못 자는 거예요? ” 칠득이가 말한다. “ 여보...  사실 내가 옆집 억만이 한테서 돈을 1000만원 꿨거든~   그런데 그걸 갚는 날이 바로 내일이라서... ,    근데 내가 돈이 있어야 말이지! “ 남편의 이 말에 여자는 새벽 그 시각에 벌떡 일어나더니, 창문을 활짝 열어 제치고는 소리를치는 거였다.“ 억만씨 ~!  억만씨이 ~!! ” 자다가 잠을 깬 억만이가 휘청거리며, 창문을 열고 물었다. “무슨 일이오?   이 밤중에...” 여자가 소리치며 말했다. “ 울 남편이 당신한테 갚을 돈 1000만원 있다면서요 ? "근데요~~~"이 사람 돈이 없대요. 알아 들..

유머^^ 2024.04.28

할아버지의고추

시골에 사는 할아버지가 장에 가기 위해 고추가 가득 든 자루를 들고 버스를 탔다.승객이 만원이라 자리가 없었다.고추 자루를 밀어 넣을 만한 곳을 찾던 중....할아버지는 이어폰을 끼고 눈을 감고 앉아있는 아가씨에게 이렇게 말했다."아가씨 다리좀 벌려봐?"그런데도 못 알아듣고 이어폰만 끼고 있는 아가씨.,...,할아버지는 큰소리로 다시 말했다."아가씨 다리좀 벌려 보랑께!!!!!"깜짝 놀란 아가씨가 "왜요?""아~왜긴 왜야?  ~고추 좀 넣게!"할아버지는 고추 자루를 아가씨 다리 사이에 밀어 넣었다. 목적지로 가는 도중, 버스가 급정거하는 바람에 고추 자루가 넘어 졌다.할아버지가 아가씨에게 말했다."아가씨!!! 미안한데 고추 좀 세워 줘!"승객들이 키득키득 웃기 시작했다.그 다음역에서도 급정거 하는 바람에..

유머^^ 2024.04.28

무식한사위와유식한장인

옛날 어느 양반 마을에 무식한 사위를 본 장인이 살았다네. 사위가 얼마나 못마땅한지 사위를 만날 때마다 핀잔을 주었는데.....하루는 모처럼 찾아 온 사위를 만나자마자 불러다가 앉혀놓고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장인 : 여보게 자네!소나무가 사시장철 푸른 이유를 아는가?사위 : 묵묵부답 장인 : 그러면 학의 울음소리가 영롱하고아름답게 나는 이유 가 뭔가?사위 : 묵묵부답 장인 : 그러면 좋네! 저기 동구 밖에 큰나무가 살이 통통하게 올라있는 이유는 알겠지..사위 : 묵묵부답 장인 : 예이! 칠칠치 못한 사람. 아니 그것도 모르는가? 아는 게 별로 없는 사람이구려.내가 알려 줌세. 공부 좀하게나...소나무가 사시장철 푸른 이유는 속이 꽉 찬 때문이며 학의 울음소리가 영롱하고 이쁜 이유는 목이 긴 때문 동..

유머^^ 2024.04.28

어느노인의독백

젊었을 때는 돈이 없어서 못쓰고결혼해서는 집 산다고 재형저축째째하게 살았다.   중년이 되어서는애들 대학 보낸다 허리띠 졸라 매고늙어서 돌아보니나는 간 데 없고 노인 하나 앉아 있다.   이는 흔들리고 임플란트 겁난다한두개라면 몰라도...   무릎 속엔 쥐새끼 한 마리가 산다.움직이면 찍찍 소리 내며 지랄이다.   잉크 번진 신문활자 읽을 수가 없어안경끼고 안경 찾아도 보이지 않는다.   걸으면 숨차고 달리면 다리 아프고앉으면 허리 아프고 누우면 여기가 관인가?   좋은 직장 나가는 며느리 얻었노라자랑 했더니 애 봐주느라 골병이고   자식한테 어쩌다 용돈 한번 타고 나면 손자 신발 사주고 빈털털이 금방이네.   효도관광 하래서 마지못해 나갔더니다리가 후들 거리고 외로운 집에서이쁜 손주 안 올 때는 눈빠지..

좋은글^^ 2024.04.28

5분도리도리로,우울증,거북목,뇌졸증,효과

✅도리 도리 뇌운동 방법과 효과▶️갑작스러운 혈압 상승 위험갑작스러운 혈압 상승으로 뇌혈관이 막히거나 터지는 뇌졸중(중풍, 뇌경색, 뇌출혈)이 평소보다 4배가 급증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뇌혈관은 1mm 미만으로 얇은 혈관입니다! 혈관크기가 좁아지거나 막히게 되면 순식간에 주변 뇌세포들의 기능을 정지되어 치매, 전신마비, 언어장애, 혼수상태로 이어지고 또 사망까지 이르게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5분에 한 명씩 발생하고 20분마다 1명씩 사망한다니 정말 조심해야겠죠?✅ 뇌졸중 전조증상 체크▶️ 아래 해당사항이 있는 분은 반드시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① 갑자기 사물이 두 개로 보인다.② 말이 어눌해진다.③ 어지럼증이나 구토 증상이 나타난다.④ 팔다리에 힘이 빠진다.⑤ 두통이 생긴다.✅..

건강정보^^ 2024.04.28

피장파장다른고추조개줄기는,부부들꼬마에게딱들통

한 부인이 이틀 동안 친정에 다녀왔다집에 오니 꼬마 아들이 엄마를 반기며 말했다엄마~~내가 어제 엄마 방 옷장 안에서 놀고 있는데~~아빠가 옆집 아줌마랑 들어오더니 옷을 다 벗고 침대에 함께 누워서.....""알았어~!! 이따가 아빠 들어오시면 아빠 앞에서 똑같이 얘기 해야돼!!알았지..??"저녁이 되어 남편이 들어왔다.부인은 은근히 화가나서 쐬주를 단숨에 들이키고서는......."우리 이혼해요! 당신은 위자료나 준비하고 있는게 좋을거에요!""왜~~~? 왜그래~~?? 당신..??""너~ 아까 엄마에게 얘기했던 것 다시 말해보렴"그러자 아들이 말했다."내가 어제~ 엄마 방 옷장 안에서 놀고 있는데아빠가 옆집 아줌마랑 들어오더니 둘이서 옷을 다 벗고 함께 누워서........지난번에 엄마랑 우유배달 아저씨랑..

유머^^ 2024.04.28

오늘의운세4월28일

쥐96년생 오후에 지출은 생길 수 있으나 하는 일은 원활하다/84년생 직장에서 신망을 얻을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72년생 외부에서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60년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나 결정은 연기함이 좋겠다/48년생 자녀 사업 문제로 갈등을 겪으나 좋은 방향으로 해결된다소97년생 이성 간에 의견 대립으로 충돌이 있으나 점차 좋아진다/85년생 원하는 일을 동료와 추진하면 결과가 좋겠다/73년생 재물을 얻을 수 있으므로 친구와 합심하여 행동하라/61년생 업무상 스트레스로 고통을 받지만 익월부터 많이 해결된다/49년생 마음이 편안하지 못하였으나 오후부터 좋아진다호랑이98년생 여러 분야에 신경을 쓰지만 어려우므로 욕심을 버려야 한다/86년생 총명한 두뇌를 동료와 같이 업무에 활용하면 길..

건강정보^^ 2024.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