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10

절대비밀이야부부가외도박기선수들

어떤 남자가 기분좋게 한잔 하고 밤늦게 귀가했다, 가정부가 하품을 하며 문을 열어 주더니 남자에게 속삭이듯 말했 다.. "아저씨 와이셔츠에 루즈 자욱이 있잖아요!!! 어서 벗으세요.". "어 그래? 고마워. 큰일 날 뻔했네. 아줌마에겐 비밀이야. 절때로 예기 해선 안돼. 알았지? 그러자 가정부가 베시시 웃으면 서 말했다, "염려마세요. 제 입이 얼마나 무거 운데요. 아줌마의 남자들 이야기를 아저씨에게 한번도 해 본적이 없잖아요......" ㅎㅎㅎㅎㅎㅎ #

유머^^ 2024.04.10

섹스는아름답고최상의행복이다

정액 성분이 난소암 세포를 죽이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최근 가톨릭대 강남성모병원 산부인과 팀의 연구결과가 화제가 되고 있다. 새삼 섹스가 그렇게 건강에 좋다는 말인가 라는 경탄을 자아내고 있다. 지금까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섹스는 대략 10가지의 건강상 혜택을 주는 것으로 요약된다. 여육희(女六喜) 남육보(男六寶) 여인이 갖추어야 할 육희(六喜) 1) 착 (窄) ㅡ 좁고, 2) 온 (溫) ㅡ 따뜻하며, 3) 치 (齒) ㅡ 꽉 물고 잘근잘근 깨물며, 4) 요본 (搖本) ㅡ 엉덩이를 돌려 흔들며, 5) 감창 (甘唱) ㅡ 즐거워 숨막히는 소리를 지르고, 6) 속필 (速畢) ㅡ 빨리 음액(陰液)이 나와야 한다. ✔ 남자가 갗추어야 할 육보(六寶) 1) 昻 (앙) ㅡ 솟아 오르고, 2) 溫 (온) ㅡ 따뜻하며, 3..

건강정보^^ 2024.04.10

마누라가물받아오래요,수수근아마엽집총각이랑박고있겠지

조금 모자라는 맹구가 우물가에서 소쿠리에 물을 담고 있다. . 동네 사람 : "맹구야 니 뭐하노?" 맹구 : "물 받아요." 동네 사람 : "거기에 물이 받아지나?" 맹구 : "마누라가 다 받을 때까지 들어오지 말래요." 동네사람 : "야! 항아리에 받아야지." 맹구 : "마누라가 이걸로 받아 오래요. 다른 것은 안된대요." 동네 사람 : "헐 ㅡ ㅡ (바보) 마누라는 저거 시키고 뭐하꼬?" ? ? ? ? ? 뭐 하는지 궁금하네~~~~!!!ㅋㅋㅋㅋ

유머^^ 2024.04.10

뛰는며느리위에나는시어머니네가감히나를이기려고

○ 며느리 편지 아버님 어머님 보세요. 우리는 당신들의 기쁨조가 아닙니다. 나이들면 외로워야 맞죠. 그리고 그 외로움을 견딜줄 아는 사람이 성숙한 사람이고요. 자식 손자 며느리에게서 인생의 위안이나 기쁨이나 안전을 구하지 마시고 외로움은 친구들이랑 달래시거나 취미생활로 달래세요. 죽을 땐 누구나 혼자입니다. 그 나이엔 외로움을 품을 줄 아는 사람이 사람다운 사람이고 나이들어서 젊은이 같이 살려하는게 어리석은 겁니다. 마음만은 청춘이고 어쩌고 이런 어리석은 말씀 좀 하지마세요. 나이들어서 마음이 청춘이면 주책바가지인 겁니다. 늙으면 말도 조심하고 정신이 쇠퇴해 판단력도 줄어드니 남의 일에 훈수드는 것도 삼가야하고 세상이 바뀌니 내 가진 지식으로 남보다 특히 젊은 사람보다 많이 알고 대접받아야 한다는 편견도..

유머^^ 2024.04.10

한여자초미니스커트,야칠푼아안입은팬티가보이냐톨통

그녀가 막 육교 위로 올라가는 데 뒤따르던 사내가 약을 올렸다. "팬티 보인다, 팬티 보인다." 그러나 여자는, 사내의 말을 무시한채 그냥 육교로 올라섰다. 사내는 그녀가 육교 중간쯤에 올라갔을 때 한번 더, "팬티 보인다" 고 약을 올렸지만 이번에도 여자는 무시했다. 여자가 육교를 다 올라갔을때 사내가 또다시 약을 올렸다. "팬티 보인다. ㅋㅋㅋ" 그러자 고개를 홱 돌린 여자가 사내를 쏘아보면서 말했다..... . . . . . . " 야! 이 등신아 입지도 않았는데 보이냐?

유머^^ 2024.04.10

대파,주이소사투리너무해

경상도 사투리를 심하게 쓰는 한 남자가 한 식당에서 국밥을 맛있게 먹고 있었다 근데 이 남자가 국밥을 먹다말고 큰 소리로 아줌마를 불렀다 아지메요?,대파 주이소?~ 식당 아줌마는 약간 못 마땅한 표정으로 대파를 한 움큼 썰어 국밥 위에 얹어 주었다 그런데 이 남자가 또 아줌마를 불렀다 이기 아니고예?~대파 대파 주니까예?~~~ 그러자 식당 아줌마는겁나게 짜증난 목소리로 대파 드렸잖아요?~~~~!!! 순간 당황한 남자가 천천히 말했다 . . . . . . . . . . . . . . . . . 아지메요? ~그기 아이고예?.. 좀 데~워 달라고요?~ ㅋㅋㅋㅋㅋ

유머^^ 2024.04.10

일본의여류작가미우라

조그만 점포를 열었을 때 장사가 너무 잘 돼 트럭으로 물건을 공급할 정도로 매출이 쑥쑥 올랐습니다. 그에 반해 옆집 가게는 파리만 날렸습니다. 그때 그녀는 남편에게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았습니다. 우리 가게가 잘 되고 보니 이웃 가게들이 문을 닫을 지경이예요. 이건 우리의 바라는 바가 아니구... 하나님의 뜻에도 어긋나는 것 같아요. 남편은 그런 아내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가게 규모를 축소하고 손님이 오면 이웃 가게로 보내주곤 했습니다. 그 결과 시간이 남게 되었고 평소 관심 있던 글을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는데 그 글이 바로 [빙점]이라는 소설입니다. 그녀는 이 소설을 신문에 응모하여 당선되었고 가게에서 번 돈보다 몇 백배의 부와 명예를 얻었으니 그것은 그녀의 빛나는 '배려' 덕분이었습니다..

좋은글^^ 2024.04.10

오늘의운세4월10일

쥐 96년생 직장 변동 문제로 고민하나 조금 더 기다려라/84년생 열악한 여건에도 업무에 충실하니 상사의 신임을 받는다/72년생 사회적으로 신망을 얻을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다/60년생 계획에 없던 지출이 있으나 마음은 매우 상쾌하다/48년생 오후에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으니 부부 합심하여 노력하라 소 97년생 총명한 두뇌를 직장에서 업무에 활용하면 길하다/85년생 직장에서 덕망 있게 업무에 임하니 동료의 신임을 받는다/73년생 많은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지만 다음 주부터 안정을 찾는다/61년생 마음이 편안하지 못하였으나 익일부터 점점 좋아진다/49년생 건강이 나쁘다면 점차 호전된다 호랑이 98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고통을 겪을 수 있으나 해결된다/86년생 분수를 알아서 처신하면 금전적인 행운도 동시에 따라온..

건강정보^^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