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11

카바레에갔는데내겐무관심우물속좋은대,똘통남자들

그러자 끈끈한 목소리로 슬쩍 한마디 흘렸다 "나 집이 다섯채인데 요즘 안팔려서~~~~" 그말에 혹한 순진한 "제비" 한 마리가~~~~^^ 그날 밤 아줌마한테 멋진 서비스를 했다 다음날 아침 제비는 아줌마한테 "집이 다섯채인데 구경이나 시켜주세요" "어머,"자기 어제 밤에 다 봤잖아~" "무슨 말씀이세요?" 황당해 하는 제비 앞에서 이 아줌마 윗도리를 훌렁 벗고, 두 가슴을 만지면서~ "우방(주택)2채~!!!" 아래루 내려가서는 "전원주택 1채~!!!" "그리구~~~~ . . . . . 엉덩이를 보이면서 "쌍둥이 빌딩 2채~!!!! ㅎㅎㅎㅎ

유머^^ 2024.03.21

소금장수와과부신나게쌕스를

옛날에 소금장수가 한 사람 있었다. 이 마을 저 마을을 다니며 장사를 하다 보니 주막이 없는 곳에서는 간혹 남의 집에서 하루 밤 신세를 질 때가 있었다. 어느 엄동설한의 겨울밤이었다. 그날도 이 마을 저 마을을 넘어가다 그만 날이 저물어버렸다. 당황한 소금장수는 발걸음을 재촉하다보니 그만 길을 잃어버렸다. 얼마나 헤맸을까? 마침 멀리 조그만 불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소금장수는 이제야 살았구나 하고 부리나케 불빛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했다. 도착해보니 산속에 있는 조그만 단칸 초가집이었다. 마당에 들어서니 방문에서는 희미한 불빛이 새어나오고 있었다. 소금장수는 큰 소리로 주인을 불렀다. “주인 계십니까?” 부스럭거리는 인기척과 함께 방문이 조금 열리더니 아주머니 한 분이 얼굴을 내 밀었다. “이 밤중에 누구..

유머^^ 2024.03.21

여자는태어나서시도때도없이박아대는남편이미워

1. 여자는 태어나서 세번 칼을 간다는데... ❶ 사귀던 남자친구가 바람피울 때 ❷ 남편이 바람 피울 때 ❸ 사위녀석이 바람 피울 때 2. 남자는 부인에게 세번 미안해 한다는데... ❶ 카드대금 청구서 날아올 때 ❷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게 애 낳을 때 ❸ 부인이 비아그라 사올 때 3. 여자는 남편에게 세번 실망 한다는데... ❶ 시도 때도 없이 귀찮게 할 때 ❷ 운전하다 딴 여자한테 한 눈 팔 때 ❸ 비아그라 먹고도 안될 때 4. 부모님은 세번 속상해 한다는데... ❶ 어린 자식이 아플 때 ❷ 시집간 딸년이 부부싸움하고 짐싸서 친정 올 때 ❸ 장가간 아들녀석이 여편네 데리러 처가에 갈 때 여자는 태어나서...

유머^^ 2024.03.21

삼식,삼락,삼금,삼례

1. 三食(삼식) 세 가지를 먹어라. - 술을 먹되, - 안주와 같이 먹고, - 밥까지 먹으라. 2. 三樂(삼락) 세 가지를 즐겨라. - 술과 안주 맛을 즐기고, - 대화를 즐기며, - 분위기를 즐겨라. 3. 三禁(삼금) 세 가지를 금하라. - 정치(政治) 이야기를 금(禁)하고, - 종교(宗敎) 이야기를 금(禁)하며, - 돈 자랑, 자식(子息) 자랑을 금(禁)하라. 4. 三禮(삼례) 세가지 예의는 지켜라 - 술을 적당히 권하고 - 말조심하고 - 상대방의 기분을 생각하며 마셔라 5. 六不問 여섯 가지를 묻지 마라 - 가족근황/특히 배우자 안부를 속속들이 묻지 말라 - 경제사정/빚쟁이 살림살이를 속속들이 묻지말라 - 건강상태/오랜 지병을 속속들이 묻지말라 - 친소관계/친구들과의 우정을 속속들이 묻지말라 - ..

유머^^ 2024.03.21

잠잘때왼꼭으로자면좋은점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 충분한 수면은 몸에 활력을 주고 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 이렇듯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적정한 수면 시간 만큼이나 올바른 수면 자세가 이뤄져야 한다. 올바른 수면 자세에는 오른쪽보다는 왼쪽 방향으로 누워 자는 것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인생의 3분의 1을 잠을 자면서 보내는 가운데, 왼쪽으로 자면 당신의 몸에 생기는 놀라운 신체 변화 7가지를 소개한다. 1. 속쓰림, 더부룩함 등의 증상을 완화한다 왼쪽으로 누우면 위산이 식도로 역류되는 현상을 방지해 속쓰림 완화와 소화 불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반면 오른쪽으로 자면 식도괄약근이 이완돼 속쓰림을 더 악화시킨다. 2. 코 고는 것을 방지한다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이 발생하는 경우 왼쪽으로 자세를 비틀어 ..

건강정보^^ 2024.03.21

첫날밤,처제의쌕스방해공작

장난이 심한 여동생을 둔 신부가 친정에서 초야를 치르게 되었다~~~^~^. 여동생은~~~ 언니를 골려주려고 언니 모르게 잠옷 가랑이를 꿰매어 놓았다~~~^~^♡♡♡. 새신랑과 잠자리에 들려고 신부가 잠옷을 갈아 입으려는데, 아무리 발을 넣으려 해도 발이 들어가질 않았다~~^~^. 신부가~~~ 울먹이며 신랑에게 말했다~~~^~^ "서방님!!... 서랍에서 가위를 꺼내 여기 좀 베어 주세요. 안 들어가네요??......" 마침,,, 옆방에는 딸을 시집보내며 걱정이 되신 친정어머니가 가슴을 졸이며 서성거리고 계셨다~~~^~^ 그러다~~~ 이소리를 듣고는 놀라 소리쳤다~~~^~^. . . . . . . . . . . . . . . . . . "얘야??... 그곳은 가위로 베면 안~돼!!.... 아프더라도 살살 ..

유머^^ 2024.03.21

운제함하노어서깁이박아주오

1. 첫째날..... 늦은 밤에, 잠도 안오는데 마눌한테 야시시나 한번 때리자고 했다. 빨갱이랑 대치중이란다. 김 새 따.. 2. 둘째날..... 빨갱이도 물러갔는데, 기념으로 그래꼬로망 형으로 한판 붙자고 했다. 이번달은 빨갱이가 하루 더 버틴단다. 미 티 게 따.. 3. 셋째날..... 얼라들 진짜 잠두 읍따~ 아그야~~ 지발 잠좀 자라~ 자~~ 얼라들 재울라꼬 무진장 애쓰는 동안 마눌이 잠들었다. 돌아 삐겠따.. 4. 넷째날..... 큰놈이 먼저 잠들었다. (이뿐넘..^^) 작은놈만 재우면 된다. 지엄마 품에서 죽어도 안떨어진다. 결국 기다리다 기다리다 내가 잠이들었다. 오늘밤도 실패다.. 5. 다섯째날..... 애덜이 피곤할 정도로 놀아줬다. 짜식덜... 곧바로 두넘 다 골아 떨어진다. 헌데 마눌..

유머^^ 2024.03.21

기쁨꽂

한번씩 욕심을 버리고 미움을 버리고 노여움을 버릴때 마다 그래 그래 고개 끄덕이며 순한 눈길로 내마음에 피어나는 기쁨꽃 맑은꽃 한번씩 좋은생각 하고 좋은말을 하고 좋은일 할때마다 그래 그래 환희 웃으며 고마움에 꽃술 달고 내마음 안에 피어나는 기쁨꽃 맑은꽃 한결 같은 정성으로 기쁨꽃 피워내리라 기쁘게 살아야지 사랑으로 가꾸어 이웃에게 나누워줄 사랑열매 맺어 힘들고 슬프고 지친 사람들에게 사랑열매 하나씩 달아 드리고 싶습니다 -이해인-

건강정보^^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