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7

힘들거든우리쉬어서가자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 된다 생각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에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사연 없는 사람 없고 아픔 없는 사람 없다. 힘들 거든 우리 쉬어서 가자.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 때' 중-

좋은글^^ 2024.03.27

요즘드문명판결남편고추거절

29년을 잘 살아온 부부가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 와이프가 부부관계를 거부했다. 남편은 추근거리고... 와이프는 피하며 급기야 와이프 거시기에 대한 소유권 다툼이 법정으로 가게 되었다. 부부는 와이프 거시기가 서로 자기 것이라고 목청을 높였는데... 남편은 "그 동안 내가 써 왔으니 내 것이다." 와이프는 "내 몸에 있으니 내꺼고 내가 쓰고 싶을 때만 쓴다." 판사도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 판사는 결국 거시기의 소유권은 남편에게 있다고 판결했다 와이프는 승복하지 않고 즉각 항소했지만 고등법원에서도 남편의 손을 들어 주었다. 억울한 와이프는 고등법원 판사에게 판결을 그렇게 한 이유가 듣고 싶다고 간청했다. 판사가 잠시 망설이더니 "이 문제는 너무 어렵고 세계적으로 판례가 없는 사건입니다. 그래서 제가..

유머^^ 2024.03.27

조상들도쌕스는아주좋아했다

. 춘보 용철 (春菩鎔鐵) 봄 여자는 쇠(철)를 녹이고 추자파석 (秋子破石) 가을 남자는 돌을 깨뜨린다. 군밤과 젊은 여자는 곁에 있으면 그저 안 둔다. 여자와 볶은 콩은 곁에 있으면 먹게 된다. 나라님도 여자 앞에서는 두 무릎을 꿇는다. 남자는 대가리가 둘이라 머리가 좋고, 여자는 입이 둘이라 말이 많다. 남자라는 짐승은 백골이 진토 될 때까지 바람을 피운다. 남자와 가지는 검을수록 좋고, 여자와 가지는 어릴수록 좋다. 부부간은 낮에는 점잖아야 하고, 밤에는 잡스러워야 한다. 도깨비 방망이와 가죽 방망이는 놀리기에 달렸다. 뒷산의 딱따구리는 생구멍도 뚫는데, 이웃집 총각은 뚫어진 구멍도 못 뚫는다. 마누라가 딴 배 맞추면 그 집 서방만 그 소문 모른다. 마음 좋은 여편네 동네 시아버지가 열둘이다. 문어..

유머^^ 2024.03.27

어느빵장수의이야기

[어느 빵 장수의 이야기] 그는 빵을 만들어 마을 사람들에게 공급하고 있었는데, 그에게는 매일 아침 버터를 공급해 주는 가난한 농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하루는 납품되는 버터를 보니까 정량보다 조금 모자라 보였습니다. 그래서 며칠을 두고 버터를 저울로 일일이 달아 보았는데, 예측대로 정량 미달 이었습니다. 화가난 빵장수는 버터를 납품하는 농부에게 변상할 것을 요구하고 법정에 고발했습니다. 이 재판을 맡은 재판관은 체포된 농부의 진술을 듣고 놀랐습니다. 버터를 공급했던 가난한 농부의 집에는 저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빵장수가 만들어 놓은 1파운드짜리 빵의 무게에 맞추어서 버터를 자르고 포장해 납품했던 것입니다. 문제는 그 빵장수가 이익을 더 남기기 위해 자신의 1파운드짜리 빵의 규격을 조금 줄이고 양을 줄..

좋은글^^ 2024.03.27

오늘의운세3월27일

쥐 96년생 하는 일이 바쁘지만 친구의 부탁을 들어주면 길하다/84년생 직장 변화를 원하면 배우자와 충분한 대화 후 결정하라/72년생 금전적인 지출이 있겠으니 신중하게 검토하라/60년생 판단 착오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가족과 의논하라/48년생 작은 걱정이 생겨나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 소 97년생 소득이 없는 지출할 돈이 있어도 마음은 밝다/85년생 금전적 이익을 볼 수 있으나 성급한 행동은 자중해야 한다/73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면 좋은 결실을 본다/61년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 하지만 결정은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49년생 몸은 바쁘지만 마음이 밝으니 가정 또한 화목하다 호랑이 98년생 현실은 불안하나 조금 더 노력하면 성과가 있겠다/86년생 자신의 분수에 맞게 처신하면 윗사람의 신임을..

건강정보^^ 2024.03.27